Loading... Please wait...

Allies of Humanity, Book 1 (Korean ebook)

$4.95
Qty

     서 문

    한 인간의 삶을 바꿀 만한 책을 만나는 일도 쉽지 않은데 인류 역사에 영향을 줄만한 책을 만난다는 것은 참으로 진기한 일이다.

    사십여 년 전, 아직 환경운동이 있기 전에 한 용감한 여성이 매우 도발 적이고 논란의 여지가 많은 ‘봄의 침묵’이라는 책을 써서 인류 역사의 흐름 을 바꿔놓았다

    레이첼 카슨은 그 책으로 전 세계가 환경오염의 위험을 자각 하게 하여 환경운동에 불을 지폈으며, 그 운동은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다.카슨은 살충제와 맹독성 화학물질을 사용하면 모든 생명에 위협이 된다고 처음 말한 사람 중에 하나로, 처음에는 동료들까지도 비웃었지만, 끝내 20세 기에 가장 중요한 목소리를 낸 사람으로 손꼽힌다. ‘봄의 침묵’은 여전히 환 경보호론에 초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지구에 외계인이 계속 침투되고 있다는 사실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지 기 전인 지금, 한 용감한 남성이, 이전에는 조용히 영적 스승으로 지내다가, 지구 밖에서 전달된 놀라운 소식을 알려주고 있다. 마샬 비안 써머즈는 그의 책 “인류의 동행자”에서 초청받지 않은 외계인들이 은밀한 활동을 통해 인간 의 자유를 엄청나게 위협하고 있다고 말하는 최초 영적 지도자다.

    써머즈도 처음에는 카슨처럼 분명히 비웃음과 비난을 받겠지만, 결국 외 계 지적생명체, 인류의 영성, 의식의 진화, 이런 분야에서 전 세계적으로 가 장 중요한 목소리를 내는 사람으로 손꼽힐 것이다. 또한 “인류의 동행자”는 인류종족의 미래 중심축으로 자리 잡아, 외계인 침투에 도전하도록 우리를 깨울 뿐만 아니라, 우리가 유례없이 저항하고 자율권운동을 펼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논란의 소지가 많은 이 자료의 출처가 어떤 사람에게는 문제가 될 수도 있겠지만, 깊이 생각해보고 단호히 대응해야 하는 절박한 메시지에 우리는 초점을 맞추어야 할 것이다. 지금 UFO와 그에 따른 현상들이 점점 더 잦게 출현하고 있으며, 지구자원을 착취하는 외계 세력들이 아무 저항 없이 개입 하고 있다.

    이런 혼란스럽고도 터무니없는 일에 우리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카슨 을 비방했던 사람들처럼 아예 무시할 것인가, 아니면 모르는 체 할 것인가? 그렇지 않으면 여기서 무엇을 말하는지 들어보고 조사해볼 것인가? 우리가 조사해보기만 하면, UFO활동이나 외계인이 행한 납치나 이식 같은 현상을 많이 알게 될 것이다. 동행자가 준 이 정보는 그 동안 연구조사자들이 계속되는 증거를 보고 신비롭기는 하지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몰라 오랫동안 곤혹스러워 했던 문제들을 아주 명쾌하게 풀어준다.

    이 문제를 조사해보고 동행자의 보고가 이치에 맞다는 것을 알았다면, 우리는 어찌해야 하는가? 지금 우리가 처한 어려움은 15세기 초 유럽 문명 이 아메리카에 침투할 때와 매우 닮았다. 그때 원주민은 그들의 땅에 온 자 들을 어떻게 응대해야 할지, 그 복잡성과 위험을 간파하지 못했다. 그때 ‘방 문자’는 대단한 과학기술을 보여주고 훨씬 진보된 문명의 생활방식을 제공해 준다고 하면서 신의 이름을 내걸고 왔다. 여기서 우리는 주목해야 한다. 유 럽 침략자들은 인간의 탈을 쓴 악마가 아니라 기회를 찾는 사람들이었다. 다 만 뜻하지 않게 엄청난 파멸의 발자취를 남겼을 뿐이다.

    아메리카 원주민은 곧 기본자유를 광범위하게 침해당했으며 아주 빠르게 대량으로 학살당했다. 여기서 요점은 이것이 인류 역사에서 비극의 상징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지금 처한 상황에 살아있는 교훈도 된다는 사실이다.

    이 번에는 우리 모두가 지구 원주민이다. 우리가 함께 모여 좀 더 창의적이고 통합된 대응을 하지 않으면 우리가 아메리카 원주민과 비슷한 운명을 겪을 것이다. ‘인류의 동행자’에서 이것을 일깨워주고 있다.

    또한 이 책은 삶을 변화시켜줄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깊은 내적 부 름에 응답하여 인류 역사의 큰 전환점인 이 시기에 우리의 목적을 알고 가 장 불편한 진실 앞에서 우리의 운명을 직접 맞대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 류의 미래는 이 메시지에 어떻게 응답하느냐에 달려있다.

    ‘인류의 동행자’는 우리에게 경고하지만, 두려움과 절망으로 몰고 가지 않 는다. 오히려 가장 위험하고 어려운 상황에 희망을 준다. 이 메시지는 인간 에게 자유를 보전하도록 힘을 주고, 개인이나 단체가 외계인 개입에 대응할 수 있도록 불을 지펴준다.

    레이첼 카슨은 그 당시 예언가처럼 “우리는 아직 충분히 성숙하지 못하 여, 엄청나게 광활한 이 우주에서 우리가 티끌처럼 작은 부분이라고 생각하 지 못한다.”라고 꼭 집어서 우리가 현재 위기에 대응하는데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말했다. 분명히 우리는 오래 전부터 우주에서 우리 위치와 큰공동체 생활을 새롭게 이해할 필요가 있었다. 다행히 ‘인류의 동행자’가 영적 가르침 과 연습에 실제로 다가갈 수 있는 통로를 훌륭하게 마련해주었다. 그래서 지 구중심이나 인간중심에서 벗어나 인류가 성숙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 우주 적 관점에서 거듭 알려주고 있다.

    ‘인류의 동행자’는 결국 우리의 모든 기본 현실개념에 도전장을 내미는 것과 동시에 진보와 생존을 위한 큰 도전에 훌륭한 기회를 주고 있다. 현재 의 위기는 인류의 자율권을 위협하기도 하지만, 동시에 인류가 통합하는데 필요한 바탕을 준다. 이런 큰 일이 없다면 인류의 통합은 거의 불가능하다. ‘인류의 동행자’에서 보여준 관점과 써머즈 선생에게 계시된 많은 가르침과 함께하면, 우리는 필요한 영감을 얻어 더 깊은 이해로 인류가 진화하도록 함 께 봉사할 것이다.

    타임 매거진 잡지사가 행하는 20세기 가장 영향력을 가진 100인을 선정 하는 기사에서 피터 매테이즌은 레이첼 카슨 여사에 대해 “환경 운동이 있기 전에 한 용감한 사람이 있었고 그녀가 쓴 용감한 책이 있었다.”라고 썼다. 세 월이 지나면 우리는 마샬 비안 써머즈 선생에 대해 “외계인 개입에 저항하는 자유 운동이 있기 전에 한 용감한 사람이 있었고 그가 쓴 용감한 책 <인류 의 동행자>가 있었다.”라고 비슷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우리 의 응답이 더 신속하고, 더 단호하며, 더 단결하기를 빈다.

    언론인 마이클 브라운리

     

    Join the Free School of the New Message

    http://www.newmessage.org/free-school


    The Free School is a global community of people studying the New Message from God and sharing it with others.  The School offers an environment of individual study, study partnerships, international gatherings, broadcast events and community interaction to deepen our experience of the New Message and connect us with others around the world.

     

    Write your own product review

    1. 외계인  star rating

      Posted by hyeonam lee on 13th May 2015

      지금 지구에 어떤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지구인이라면 꼭 알아야 할 내용이다. 그리고 이 책을 안 이상 모르는 이들에게 알려야 한다.

    View Cart Go To Check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