앎으로 가는 계단 - (Steps to Knowledge - Korean Print Book)

SKU:
BOOK - ISBN: 978-1-942293-63-7
$26.00
Width:
6.00 (in)
Height:
9.00 (in)
Depth:
1.19 (in)
Current Stock:
Adding to cart… The item has been added

당신 삶과 운명에 관한 계시로 

당신을 날마다 이끄는 365 계단.

앎으로 가는 계단은 당신의 영성과 내적 권위의 신비스러운 근원인 자기 앎을 발견하는 큰 여정으로 당신을 데려간다. 이 내적 앎을 따름으로써, 당신은 삶에서 당신 사명을 찾아 완수하기 위해 필요한 큰 관계를 만나게 된다.

앎으로 가는 계단은 앎길을 배우고 따르기 위해 필요한 수업과 연습을 제공한다. 이것은 독학의 형태로 제공되며, 당신이 내적 확신과 방향을 체험할 수 있도록, 날마다 연습할 수 있는 365 계단이 있다. 바로 이때의 체험이 당신을 날마다 모든 상황에서 지탱하고 인도할 수 있다.

앎으로 가는 계단은 만약 당신이 삶에서 큰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고, 우리 역사의 이 중대한 전환점에서 사명 의식을 가졌다면, 당신을 위한 것이다. 이 책은 당신에게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다.

앎으로 가는 계단은 아는 것과 보는 것에 대한 큰 공동체 길이다. 이것은 어떤 특정한 지구 종교나 철학에 기반을 두지 않는다. 이 가르침은 이전에 지구에 전해진 적이 없다. 지금은 새로운 시대이고, 이것은 새로운 길이다.

당신은 본연의 자신이 누구인지,

누구를 만나야 하고, 무엇을 성취해야 하는지,

알고 있는 앎과 함께 세상에 왔다.

지금은 이 앎을 찾아 이 앎에 따라 살기 시작해야 할 때이다.

 

Join the Free School of the New Message
http://www.newmessage.org/free-school
The Free School is a global community of people studying the New Message from God and sharing it with others. The School offers an environment of individual study, study partnerships, international gatherings, broadcast events and community interaction to deepen our experience of the New Message and connect us with others around the 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