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이 다시 말했다 (God Has Spoken Again - Korean Print Book)

SKU:
BOOK - ISBN: 978-1-942293-05-7
$14.95
Bulk Pricing:

Below are the available bulk discount rates for each individual item when you purchase a certain amount

  • Buy 5 or above and pay only $8.00 each
Width:
6.00 (in)
Height:
9.00 (in)
Depth:
0.38 (in)
Current Stock:
Adding to cart… The item has been added

신이 다시말했다 - God Has Spoken Again

세상에 신의 새 메시지가 있다. 이 메시지는 모든 생명의 창조주에게서 왔 다. 이 메시지는 세상 모든 사람, 모든 국가, 모든 종교에 주는 선물이다. 전례 없는 위기가 전 세계적으로 퍼지고 있다. 정치적 ·경제적· 환경적 대격 변의 위기가 인류의 안정과 미래를 위협하면서 힘을 축적하고 있다. 이것은 종말이 아니라, 세상이 새로운 현실로 들어가는 대전환기이다. 우리는 지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지구상 모든 사람의 삶과 미래를 결정짓 는 전환점에 서 있다. 신이 다시 말한 것이 바로 이 시점이다. 한 메신저가 파견되었으며, 다가오는 큰 변화에 대비하여 인류를 준비시키기 위해 지금 그의 사명이 펼쳐지고 있다. 신은 지금 전 세계에 걸쳐, 모든 국가, 모든 문화, 모든 영성 단체를 향해 부 르고 있고, 정부와 종교 당국을 향해 부르고 있으며, 내적 고통과 물질적 궁 핍이 극심한 가장 어두운 곳을 향해 부르고 있고, 지구 역사상 가장 큰 이 전환점에서 인류의 영적 힘을 향해 깨어나 모습을 드러내라고 부르고 있다. 신이 다시 말했다는 인류에게 신이 전한 새 메시지의 시작이다. 당신 손에 쥐고있는 것이 신의 새 메시지를 여는 말씀이다.

 

목차

서문

제 1 장 : 선언서

제 2 장 : 복 창

제 3 장 : 결 합

제 4 장 : 신이 다시 말했다

제 5 장 : 예언의 봉인

제 6 장 : 메신저의 사명

제 7 장 : 입 문

제 8 장 : 축 복

제 9 장 : 지금은 계시의 시대이다

제 10 장 : 회 중

제 11 장 : 세상을 위한 신의 새 메시지

제 12 장 : 인류의 새로운 방향

제 13 장 : 세상은 신의 새 메시지를 받아들여야 한다

제 14 장 : 부 름

 

 

Join the Free School of the New Message
http://www.newmessage.org/free-school
The Free School is a global community of people studying the New Message from God and sharing it with others. The School offers an environment of individual study, study partnerships, international gatherings, broadcast events and community interaction to deepen our experience of the New Message and connect us with others around the world.

  

Reviews

  • 5
    왜 신이 다시 말했는지 알게해 준 책

    Posted by hyeonam lee on 31st Jul 2017

    세상에는 다양한 종교가 있고ㅡ 그러한 종교들은 지금까지의 삶에 적용은 괜찮았지만, 격변하고 있는 지구와 우주에 드러나고 있는 지구에 실고 있는 우리들에게 왜 신이 다시 말할 수 밖에 없었는지 알게해 준 책. 사실 한국에 살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동양적인 사고에 신이라는 개념이 생소하지만, 많은 도움을 주고, 삶의 지침서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책을 내손에 올 수 있게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